본문 바로가기

사적인 인테리어 리뷰

[이케아 협탁 추천] 이케아같지 않은 송에산드 침대 협탁

안녕하세요! 

 

오늘은 집을 둘러보다 최애 가구를 소개드리려 합니다. 

 

집순이들의 필수품 중 하나인 침대협탁이에요. 책보다가 자거나 아이패드하다가 잘때 꼭 있어야하는 가구죠!

 

제가 3년전에 사서 가성비 갑 완전 만족하며 쓰고 있는 제품은 바로 이 친구랍니다.

 

 

이케아 송에산드 침대협탁

 

협탁 찾으면서 중요했던 것은 <1. 저렴해야함 2. 그치만 저렴해보이지 않아야함 3. 이뻐야함 4. 수납공간이 넓어야함> 이 네가지에요. 모든 것이 다 중요했네요?ㅋㅋ

 

 

 

 

#구매방법 

이케아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. 협탁 카테고리 > 침대협탁 으로 가면 제일 밑에서 두번째에 있답니다. 아직도 판매하고 있네용. 온라인에서도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있어요. 근데 이케아 매장 넘나먼것.. 배송되구요, 배송은 2~3일 만에 왔습니다.  제가 구매한 것은 브라운이고, 화이트 색상도 있어요.(근데 화이트 별로..)

 

사람에 따라서는 이게 무슨 저렴이야 라고 하실수도 있지만. 견고함과 색감에 비하면 비싸지 않다고 봐용.

 

환경 및 소재(이케아 홈페이지)

 

 

 

실 사용 사진

 

 

#장점

1. 실용성 : 제가 짐이 많아서 협탁안에 무얼놓고 바깥에서 보이지 않았으면 했어요. 이게 딱이죠? 위에는 저렇게 잠들기전 끄적일만한 책 넣어놓으면 부자가 된 기분이랍니다.

 

밑에는 개인적으로 가방 수납공간으로 쓰고있어요. 천재질 등은 접어서 잘 넣고 하다보면 가방 5~6개 넘게 들어가요ㅎ

 

 

 

2. 적당한 사이즈 : 정확한 사이즈는 홈페이지 상에 요렇게 나와있구요. 제 방이 절대절대 큰 사이즈가 아니지만 딱 어울리게 알맞은 사이즈입니다. 침대랑 비교컷 보여드릴게요!

 

 

가늠이 되시나요..?ㅎ

 

 

3. 이케아같지 않은 생김새 : 네.. 이케아 제품은 뭔가 자칫 싸구려 같아 보이는 제품이 많잖아요. 이건 그렇지 않아요. 아래 수납장 문에 디테일한 몰딩이 있어서 그런걸까요~? 

 

진짜 원목은 아니지만 색상이 딥한 브라운이어서 고급스럽기도 해요. 저렇게 조명과 같이 매치하면 딱이에요.

완전 만족. 나중에 이사갈때도 꼭 데리고 갈거에요.

 

 

#단점

 

가격: 제 입장에선 실용성과 디자인에 비해 괜찮은 가격이었지만, 이케아의 저렴함에 더 중점을 두시는 분들에겐 조금 비쌀 수 있어요. 다른 저렴한 협탁들도 많으니까요 ! 그치만 그렇지 않으시고 조금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원하시면 적극 추천드립니다.

 

저는 부모님과 살고 있지만, 제 방은 할 수 있는 선에서 제 취향을 담아보려고 노력하다보니까, 협탁같은 작은 가구 하나도 세심하게 골랐어요.

 

이렇게 협탁 하나만 바꾸고 조명하나만 더 추가해도 나만의 공간을 더욱 즐기실 수 있다는 점 ㅎㅎ

 

3년넘게 너무너무나 잘 쓰고 있는 거라서 꼭 소개드리고 싶었답니당

 

 

 

흉흉한 요즘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! 그럼 다음에 또 좋은 거 들구 돌아올게용~!